김포공항 인근 위치해 있는 ‘조은주차장’이 주차대행 최저가 주차요금 및 발렛 서비스를 진행하는 12월 싹쓰리 이벤트를 개최한다.
앞서, 며칠전에 김포공항의 경우 제1주차장 개선 공사로 인하여 더욱 혼잡해지고 있다. 이에 김포 공항 주차장 및 공항 주차장에서 해외선 및 김포공항 국제선까지의 거리가 탈피해 사용객이 불편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불편을 처리하기 위해 주차 대행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용객들이 일괄되게 많아지고 있다.
특히 조은주차장은 김포공항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어 빠른 주차대행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이용객들의 만족도가 높아 주목받고 있는 업체다.
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 ‘조은주차장’은 공영주차장 예비 저렴한 주차비는 물론 10년 이상의 베테랑 기사님들이 주차대행 서비스 다시말해, 발렛파킹을 진행하고 있어 이용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이뿐만 아니라 수많은 할인 혜택을 적용해 여행객들이 더 합리적인 가격에 주차 대행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한편 차량을 실외 주차장에 보관하기 때문에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김포공항 도난 및 훼손을 방지해 아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시작간 예약 서비스를 사용해 매순간 예약이 가능한 것은 물론 장기 주차 시 추가 혜택이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주차대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조은주차장의 주차비는 평일 9천원, 휴일 4만 4천원으로 책정되어 있을 것입니다.
업체 관계자는 “코로나 효과로 전부가 하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와중에 주차 금액 역시 부담이 아닐 수 없다. 이러한 부담을 할 수 있는 한으로 떨어뜨리고 합리적인 가격에 김포공항 주차대행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게 주차요금 최저가와 발렛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편의를 위해 더 대부분인 프로모션을 실시될 계획이니 관심을 두시길 바란다”고 추가로 언급했다.
더불어, 공항 주차대행 전문 ‘김포공항 조은주차장’에 관한 디테일한 정보 및 예약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